메이롤

메이플 스토리 AWAKE 이벤트 치장상점 선택형 직업 데미지 스킨 상자 리뷰 본문

메이플

메이플 스토리 AWAKE 이벤트 치장상점 선택형 직업 데미지 스킨 상자 리뷰

메이롤 2020. 8. 4. 22:58

아래 빨간색처럼 보이듯이 선택형 직업 대미지 스킨 상자이고 코인은 500개가량 드네요!

22 개종의 데미지 스킨 중 하나를 선택해서 얻을 수 있어요!

그럼 이제 하나하나 어떤 캐릭터에 어울리는지 또는 이쁜 스킨인지 알아봅시당

 

첫 번째는 홀리 데미지스킨인데요

이렇게 생겼구 어울리는 캐릭터는 비숍이랑 잘 어울리게 생겼네요!

크리티컬 데미지스킨 변화는 따로 없는 거 같아요

 

두 번째는 데모닉 데미지스킨인데요

이렇게 생겼으며 데모닉은 보라보라 한 게 데몬/데슬 또는 패파랑 어울리게 생겼어요!

이 스킨두 크리티컬 데미지스킨 변화는 따로 없어요!

 

세 번째는 포이즌 플레임 데미지 스킨인데요

포이즌 플레임이란 이름만 들어도 불독이 생각나네요! 그렇게 불독이랑 어울리는 스킨같습니당 ㅎㅎ

이 스킨두 마찬가지로 크리티컬 데미지 스킨변화는 따로 없어요!

 

네번째는 블루 스트라이크 데미지 스킨인데요

파랑파랑 한 것이 스트라이커와 서펜트 즉 바이퍼랑 어울리는 스킨 같아요!

이 스킨두 마찬가지로 크리티컬 데미지스킨변화는 따로 없어요!

 

다섯 번째는 히어로즈 팬텀 데미지스킨인데요

말 그대로 팬텀이랑 어울리는 스킨입니당 요번에 나온 히어로즈 코디랑 같이 쓰면 어울릴 거 같아요!

이 스킨두 마찬가지로 크리티컬 데미지스킨변화는 따로 없어요!

 

여섯 번째는 히어로즈 메르세데스 데미지 스킨인데요

팬텀과 마찬가지로 히어로즈 데미지스킨이네요! 메르세데스도 요번에 나온 히어로즈 코디랑 쓰면 어울릴 거 같아요ㅎㅎ

굳이 메르세데스가 아니래도 초록초록한것이 윈드브레이커랑도 어울릴 거 같아요!

이 스킨두 마찬가지로 크리티컬 데미지 스킨변화는 따로 없어요!

 

일곱 번째는 제가 제일 괜찮다구 생각한 빛과 어둠 데미지 스킨인데요!

메이플에서 빛과 어둠 하면 딱 봐도 루미너스가 생각나지 않습니까?!?!?! ㅎㅎ

이 스킨두 마찬가지로 크리티컬 데미지 스킨변화는 따로 없어요!

 

여덟 번째는 퓨리 데미지 스킨인데요

퓨리 하면 닉 퓨리가 생각날지 모르겠지만 ㅎㅎ 저 같은 메창인생은..... 듀블의 카르마 퓨리가 생각나네요...!!!

이 스킨두 마찬가지로 크리티컬 데미지스킨변화는 따로 없어요!

 

아홉 번째는 메카 데미지스킨인데요

메이플에서 메카는 유니온으로 많이 쓰이는(?) 메카닉이랑 어울릴 거 같아요!

이 스킨두 마찬가지로 크리티컬 데미지스킨변화는 따로 없어요!

 

열 번째는 제가 제일 비추하는 솔루나 데미지스킨인데요..!

딱히 제 취향이 아니라서..ㅎㅎㅎㅎ 소마랑 어울릴 거 같아요!

이 스킨두 마찬가지로 크리티컬 데미지스킨변화는 따로 없어요!

 

열한 번째는 제가 두 번째로 비추하는 체스데미지스킨입니당...

이건 그냥 밋밋해서 스킨이라고 보기 조금 애매모호... 해용 ㅎㅎ..

이 스킨두 마찬가지로 크리티컬 데미지스킨변화는 따로 없어요!

 

열두 번째는 시간의 초월자 데미지스킨인데요

이 데미지스킨은 제로랑 어울리는 데미지스킨입니다!!

이 스킨은 크리티컬 데미지스킨이 기본 데미지스킨보다 더 밝게 반짝이고 날개도 더 커지고 빛나네요!!!

 

열세 번째는 슈퍼스타★ 데미지스킨인데요

이 스킨은 아무래도 가수인 엔버랑 어울릴꺼같은 스킨이에요!

이 스킨도 크리티컬 데미지스킨이랑 일반 스킨이랑 다르네요! 더 반짝이고 효과도 다양하네요!!

 

열네 번째는 천공의 데미지스킨인데요

이 스킨은 초록 초록한 것이 윈브나 메르세데스랑 어울릴 거 같아요!!!

가만 보면 메르세데스 데미지스킨이랑 또 비슷한거같기두하구...아닌거같기도하구... 무튼 그렇네요!

이 스킨도 크리티컬 데미지스킨이 날개가 더 많아지구 밝아지네요!

 

열다섯 번째는 하이브리드 데미지스킨인데요

저는 딱이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예전에 뿌리기도 했구... 어울리는 스킨은 제논...! 쪽인 거 같네요

 

열여섯 번째는 ARK 데미지 스킨인데요 ㅎㅎ

이 스킨은 아크나 듀블 쪽이 어울릴 거 같아요!

크리티컬 데미지스킨이랑은 별 차이가 안 보이는 듯...ㅎㅎ

 

열일곱 번째는 카데나 데미지스킨인데요!

이름처럼 카데나랑 어울리는 데미지스킨이며 데미지스킨에도 카데나가 사용하는 사슬이 달려있네요!!

이 스킨두 마찬가지로 크리티컬 데미지스킨변화는 따로 없어요!

 

열여덟 번째는 일리움 데미지스킨인데요

어.... 말을 아끼겠습니다 ㅎㅎ

이 스킨두 마찬가지로 크리티컬 데미지스킨변화는 따로 없어요!

 

열아홉 번째는 패스파인더 데미지스킨인데요

이 스킨은 패파랑 어울리는 스킨이에요!

근데 뭐랄까 데몬/데벤 뎀스는 패파랑 어울리는데 패파 스킨은 데몬/데벤이랑 안 어울리는 거 같.....ㅎㅎ

크리티컬 데미지스킨이 더 어둡고 깊은 어둠을 비추는 거 같아요!

 

스무 번째는 서펜트 데미지스킨인데요

이 서펜트 데미지스킨은 되게 어울리는 캐릭터가 많아요!

파랑파랑 하기 때문에 서펜트, 썬콜, 스트라이커 등등 많은 거 같아요!!! 소장용으로도 이쁠 듯!!!

크리티컬 데미지스킨이 더욱더 진한 파랑을 띄고 뭐랄까 겨울에 겪는 쌀쌀함과 날카로움을 나타낸 거 같네요!

 

스물한 번째는 쉐도우 데미지스킨인데요

이 스킨은 쉐도우에 어울리는 스킨인 거 같아요! 그렇지만 듀블이랑도 어울리는 스킨 같네요!!!

크리티컬이랑 기본이랑 차이가 많이 나는 데미지스킨인거같아요! 더욱더 붉고 어둡고 쿠오오!!! 하는 느낌?

 

스물두 번째는 호영 데미지스킨인데요

도적인 호영을 대표하는 구름이 껴있는 스킨까지 호영이랑 정말 잘 어울릴 거 같아요!

 

 

 

 

그럼 이만 글을 마치기....전에!!!!!!!!!!!!! 꼭 아셔야 할 게 있습니다

위와 같이 스킨 저장 슬롯이 부족하다면 데미지스킨을 바꾸고나서 기존 끼고계셨던 데미지스킨이 사라질위험이있습니다!!!!!!!!!! 그래서 데미지스킨 저장을 하는데 저장공간이 넓히지 않으신분들은 한칸이기에 부족할것으로 예상됩니다!!!

그래서

선택형 직업 데미지스킨 상자를 사시기 전에! 그 아래 있는 데미지스킨저장슬롯 1칸 확장권을 꼭 사시길 권장드립니다!!!!!!

 

 

이만 그러면 정말로 글을 마치겠습니다!!!!!!!!!!!!!!!!! 뿁!!!!!!!!!!!!!!!!!!!!!

Comments